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세종특별자치시 행복도시세종

박물관

본문내용
제주특별자치도서울본부 세종사무소 기간제근로자 채용
접수기간 2019-05-08 ~ 2019-05-14 작성일 2019-05-10
접수상태 접수마감
작성자 일자리지원센터 조회수 1184
첨부파일
< 제주특별자치도서울본부세종사무소 기간제근로자 채용 >

1. 채용분야 및 응시자격
: 기간제 근로자 1명, 세종사무소 사무관리 및 행정업무 지원
2. 근무지
: 세종시 어진동 661, 제주특별자치도 서울본부 세종사무소
3. 담당 업무
: 세종사무소 사무관리 및 행정업무 지원, 세종사무소 방문객 의전, 세종사무소 환경정비
사무관리 운영을 위한 행정업무 지원, 기타 사무소 운영 관리에 필요한 사항 등
4. 채용기간: 2019. 5. 24.(예정)~ 2019. 12. 31.
※ 단기채용 근로사업으로 채용기간 만료 시 당연 계약해지함.
5. 응시원서 접수
- 접수기간: 2019. 5. 8.(수)~ 5.14.(화) *토, 일요일 제외
- 접수시간: 09:00~18:00
- 접수장소: 세종시 연기면 당산로 81, 연기면사무소 보건지소 내
- 접수방법: 본인 직접접수(우편접수 불가)

* 문의전화 : 제주특별자치도서울본부세종사무소(☎044-301-5292)
- 공고문을 확인하시고 지원하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