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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종특별자치시장 이춘희

시장에게바란다

질문

33413
금*섭
질문 (주)한양 가락마을16단지 아파트 누수
공개
동의
26
2019-08-01
올해 1월 안방 천정 누수로 인해 지속적으로 한양측에 민원을 제기 하였으나
현재 8월인데도 처리를 해주지 않고있습니다.
비가 계속 세고 있습니다.
시공사인 (주)한양에 1월부터 요청 하였고, 민원도 넣었지만 담당자도 누군지 모르겠고 2회정도 들리고 그다음부터는 연락도 않됩니다. 금일 누수가 심해져서 연락했더니 a/s담당자는 연락도 받지 않고 있습니다.
(첨부파일 참조)
어떻게 해야 되는지 도움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답변

처리완료
주택과
임종민
2019-08-05 17:05:30.0
24
2019-08-05
 
귀하께서는 가락마을 16단지 1601동 301호 천정과 벽체에 누수현상이 있어 건설사에 하자보수 요청하였으나 하자보수가 지연되어 민원을 제기하신 것으로 판단됩니다.

귀하의 민원사항에 대해 해당 건설사 관계자에게 연락하여 조속한 원인파악과 조치를 요청하였으며, 건설사에서 금주(8월 첫째주) 중 귀댁의 윗층 401호의 바닥보수를 실시할 예정으로 401호 보수결과에 대한 방수 테스트 진행 후 귀댁의 천정과 벽체의 마감 보수공사를 실시할 예정임을 확인하였습니다.

추후 예정된 하자보수가 다시 지연되거나 조치받은 사항이 미흡할 경우 우리시로 연락 주시면 「공동주택관리법」 제37조에 따라 적절한 시정을 명하는 등 도움을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울러, 귀하의 민원이 조속히 해결되길 기원하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주택과 공동주택생활지원센터(044-300-5937)로 문의하여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