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세종특별자치시 행복도시세종

공지사항

세종특별자치시보조기기센터 신규직원 채용 공고

작성자노인장애인과  조회수1,065 등록일2021-01-15
한글 아이콘세종특별자치시보조기기센터 직원 채용공고 및 이력서 양식.hwp [30 KB] 세종특별자치시보조기기센터 직원 채용공고 및 이력서 양식.hwp바로보기
 세종특별자치시보조기기센터는 보건복지부와 세종시로부터 수탁 운영되는 기관으로 센터에서 근무할 인력을 붙임과 같이 모집하오니 역량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채용분야/ 인원 : 사회복지사/ 1명
2. 고용형태 : 1년 계약직
3. 담당업무 : 행정 및 예산 담당, 보조기기 사례관리 서비스
4. 근무시간 : 주 40시간(주 5일, 1일 8시간 기준)
5. 보수 : 보조기기사례관리사업 운영지침 보수표에 따름(협의 후 결정)
6. 원서교부 : 응시원서는 홈페이지 https://sjatc.or.kr 공지사항에서 다운받아 사용
7. 접수일시 : 2021년 1월 15일(금) ~ 2021년 1월 29일(금) 18:00 도착분에 한함
8. 접수방법 : 이메일 또는 직접 접수
9. 접수처 : 이메일 sjatc19@daum.net/ 세종시 한누리대로 589 해피라움 7차 301호 세종시보조기기센터
※코로나19 상황으로 방문이 제한될 수 있음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붙임 공고문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