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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이행표준

서비스이행표준

고객서비스 이행표준에 따른 건강유지품질을 안내합니다.

건강 품질 수준

  • 고객이 적절한 체중을 유지 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표준 체중을 15%이상 초과하면 비만 : <표준체중> 남성:키-105(kg) / 여성:키-100(kg)
  • 운동처방으로 고객의 심장과 순환계 기능을 향상 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맥박은 1분에 60~80회 정도가 정상이며 이는 심장과 순환계 기능이 양호함을 보여줌.

우리의 행동

내방하시는 경우

  • 우리는 항상 친절하고 웃는 얼굴로 고객을 맞이 하겠습니다.
  • 우리는 고객의 요구 사항을 책임 있게 응대하겠습니다.
  • 내방하시는 고객이 3분 이상 기다리는 일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전화하시는 경우

  • 벨이 3번 울리기 전에 신속하게 받겠습니다.
  • 친절하고 명랑한 목소리로 소속과 이름을 정확히 밝히겠습니다.
  • 전화는 최초 받은 직원이 책임지고 응대하며, 다른 직원에게 업무를 넘겨야 되는 상항이라면 확실한 업무 인계를 하여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다른 직원에게 전화를 바꿔야 할 때는 고객에게 양해를 먼저 구한 후 연결하겠습니다.

홈페이지를 이용해 상담하는 경우

  • 홈페이지 內 커뮤니티(Q&A)를 운영하여 각 점별 특성에 맞게 고객 요청 사항을 접수하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여 드리겠습니다.
  • 홈페이지를 이용한 상담은 14일 이내에 답변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우편으로 상담하시는 경우

  • 최초 우편물을 취득 직원이 책임 있게 접수. 처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 처리 결과는 우편물을 이용해 7일 이내에 답변을 회신 하도록 하겠습니다.
  • 회신(답변) 된 우편물이 반송 됐을 시는 주소, 우편번호, 연락처 등을 정확히 확인하여 재 송부하도록 하겠습니다.

FAX로 상담하시는 경우

  • 최초 수신 담당자가 책임 있게 접수, 처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 상담 담당자가 부득이 하게 변경할 때에는 확실한 업무 인계를 통해 최초 상담 내용을 정확히 인수 인계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메일 이용해 상담하는 경우

  • 상담 이메일을 받은 직원이 책임 있게 접수, 처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 이메일을 이용한 상담은 14일 이내에 답변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의 행동 처리 기준

고객 요청사항 접수

  • 고객의 모든 사항은 전화, 홈페이지, 우편, FAX, 이메일 등을 적극 활용 할 수 있도록 하여 내방하시는 불편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모든 상담 절차를 간소화하여 고객의 소중한 시간 절약과 편의를 증진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상담 내용에 따라 단순/일반 1일 이내, 보통/중요 5일 이내, 복잡 15일 이내에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신규 고객 접수

  • 고객이 신규 프로그램을 신청하고자 할 경우에는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프로그램 신청 희망 일에 등록이 곤란한 경우에는 사유와 등록 가능 시기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 고객의 불이익을 최소로 할 수 있도록 사전에 환불에 관한 규정을 제공하여 피해를 방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센터 이용 요금 계산 및 청구

  • 센터 이용 요금은 매월, 매년 정확히 계산하여 청구하겠습니다.
  • 고객이 연기/환불을 하였을 경우 사용기간을 정확히 계산하여 드리겠습니다.

센터 이용 요금 연체로 인한 이용 정지

  • 센터 이용 요금 연체로 인하여 센터 이용 정지해야 할 경우에는 7일 전까지 알려 드리겠습니다.
  • 고객이 연체 요금을 납부하고 센터 이용을 다시 요청하실 경우에는 최대한 빠른 시간 안에 처리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센터 이용 계약 변경 등 고객 요청 사항 처리

  • 센터 이용 계약 변경이나 기타 고객 요청 사항에 대하여는 최소한 업무처리 기준일정을 정하여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고객요청 사항에 대하여 기준일정 안에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그 사유를 사전에 고객에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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